본문 바로가기

YUMMY

강화도 힐링 여행, 효도여행으로 부모님과 함께가면 정말 좋은 맛집을 소개할게요



출처 네이버 블로그


다들 방랑식객 임지호씨를 아시나요?


출처 다음 검색

많은 방송에 출연하고계신 임지호씨는

스타쉐프이시죠

임지호씨가 식당을하신다는데 정말 좋다고 하여서 미리예약을했어요

예약은 정말 필수입니다!



한정식 산당이에요!

전화번호 :0329335520
예약은 정말 필수이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위치 :강화군 내가면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11시부터 21시이니 꼭 참고하시길 바래요
라스트오더 09시 30분도요!


출처 다음 검색


저희는 B코스 5명이서 주문을했어요

※사진은 5명의 B코스이니 참고하시길바래요😁


① 첫번째 메뉴에요

단호박 생크림 스프

생크림향이나면서 이렇게 맛있는 스프

처음이야! 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② 상큼한향의 샐러드
위에는 튀김옷이 입혀져있는데 같이.먹으면 아삭아삭하니.너무맛있더라구요😁


③ 꼬치와 여러가지 야채들
닭꼬치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비쥬얼이 기가막히죠?


④초밥

초밥 비쥬얼이 정말 이뻐요
옆에 지느러미들도 주세요!
👐🏻 진짜진짜진짜 맛있었어요!!


⑤회

횟감이 정말커요! 무지막지하게 커요!

한점만 먹어도 회한접시먹은 느낌이에여🤦🏻



⑥ 낑깡? 전복과 어울러진샐러드

특이한 조합인데 정말 상큼하게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


⑦ 조개 샐러드

브로콜리에 어울려진 소스들이 매콤해서
해산물과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⑧ 새우완스

새우완스 정말 부드러워요!
입에서 정말 살살 녹아요!👐🏻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⑨스테이크

화룡정점인데 여기서 너무 배가불렀어요

세트가 정말 끊임없이 나오네요

아스파라거스와 마늘이 식감도 어울려져서

물리지않고 너무 맛있어요

산당 임지호씨가 한식과 양식의 어울러지는


마지막으로!

된장찌개와 여러가지 반찬
그리고 숭늉이나왔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느낀점 총평 :

트렌디하다라는 말을 하고싶어요

서양과 동양의 조화롭고 이색적인 맛으로

어느하나 치우쳐져있지않아서 부모님들과 아이들까지 다양하게 즐길수있을거같아요

코스다운 코스 그리고 정말 배부르게 맛있게 먹을수있었어요!🙇🏻





방랑식객 임지호 식당
'산당'으로 다같이 힐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