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송파 브런치카페 다녀왔어요 무료주차 너무 좋네요



안녕하세요

송파에 결혼식이있어서 송파 문정동에들렸다가

브런치가 먹고싶어서 '카페드로잉'에 들리게 됐어요

[카카오맵] 카페드로잉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11 파크하비오 202동 1층 166~170호 (문정동)

http://kko.to/u4Gu676DT

카페드로잉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11

map.kakao.com


차를 끌고갔는데 지하주차장에 주차를하고

주문을하면서 주차했다고하면 차량번호를 알려달라고합니다.

2시간 무료주차 넣어줬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주차가 가능하다는점에서 정말 좋았어요😁

- 가격

아메리카노 7,000원이며

대부분의 음료, 커피가 1만원가량의 금액을 형성하고있다.

하지만, 17시이전에 브런치메뉴를 주문하면 브런치에 아메리카노 1잔이 무료로 오는점을 감안하면

17시이전에 간다면 가성비는 괜찮다.


- 양

양이 얼마나 많은가?

브런치라면 보통 양이 적을거라고 생각하고

저도 많이먹는편인데 브런치는 배가 안부르겠구나 생각하면 경기도오산시에 '오산'이다.

브런치메뉴를 2개시켰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받았는데

상당히 양이 많았다.
너무 배불러서 남겼을정도이다.


- 맛

오리지널 오믈렛


아주맛있고, 첫입에 '대박'이라는 말이나왔어요


치즈보이시나요?

치즈가 정말 가득 들어있어요🙇🏻

감자도 정말 맛있었구요 뜨거울때 먹어야 맛있어요



그릇부터 음식에대한 비쥬얼이 정말 이뻤어요

송파의 이쁜 길을 보면서 먹는 브런치라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샐러드 색감도 너무이쁜데다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루꼴라 플렛 브레드


양이 엄청 많았어요

이렇게 양이 많다니..

리코타 치즈가 군데군데 들어가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루꼴라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죠?

치즈가루 솔솔에 이쁘게 말아먹으니

브리또먹는거같았어요 최고!





다시봐도 정말 이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