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부산 화명동, 금곡동 배달맛집, 배달 횟집 - 칠암아나고


[카카오맵] 칠암아나고횟집
부산 북구 양달로8번길 8 (화명동)

http://kko.to/mtEMtMbDT

칠암아나고횟집

부산 북구 양달로8번길 8

map.kakao.com



배달을 시켰다.
아버지가 회를 드시고 싶어하셔서
배달의민족을 이용해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방어가 제철이라 방어를 먹고싶었는데
아쉽게도 방어는 품절이라고 하여서
아나고를 선택하였습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엄청 인기가 많은지 메뉴앞에 젤잘나가라고
써져있었습니다. 왠지 신뢰가 가는 이름이라
거침없이 아나고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아나고(소) 30,000원입니다.
배달횟집을 많이 시켜본적이없어서(그런가?)
신선함이나 스끼다시같은건 기대할수 없겠지
그냥 아버지랑 간단하게 술이나 한잔하자라는
생각으로 배달을 기다렸습니다.

① 날치알 김밥 / 알(?) / 감자

생선알처럼 보이는 갈색의 음식이있었구요
김밥은 특히나 먹기가 좋아서 가족들이 좋아했어요
생각치도 못한건데 이런것도 주시네요.
요즘 배달 정말 좋군요
칠암아나고가 좋은건가?🙇🏻


②수제 아나고 껍질 (수용성 젤라틴)


직접 수필로 메모를 남겨주셨는데.
저거 하나하나 다쓰기가 정말 힘든데
너무 감동했어요😭
예뻐진다고하니 저는 크게 관심없어서
가볍게 여동생주었구요
이런
서비스를 수산시장가서도 받을수없는데
여기는 배달로 집에서도 감동을 주는군요


진짜 이것만봐도 화명동 배달 횟집이 이런곳이
있다는게 주민들에겐 배달픽을 줄일수있는..?


③ 댓글리뷰로 준다는 연어동?


무순, 양파, 연어, 밥
간장넣어서 와사비까지 첨가하면 맛이
기가막힌데 이런걸 주니까 동생이 정말
좋아하더군요?
근데 배달하는곳에서 이런것도 주는군요..
서비스가 정말 신기하네요....
가족들이 감탄을 연발했어요!

물론 맛도 맛있었고 밥을 준다는 자체가
엄청 신기했어요

④ 갈치 구이

?!
앗 갈치구이?
이거 비싸지 않나요? 잘모르겠넴..
아무튼 갈치구이가 나오길래 신기했어요
살점발라서 와사비간장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더군요.
내돈내산 아무조건없이 전화주문했는데
나왔던 서비스입니다.

너무 맛있게먹어서 작성하는 포스팅이에요!

⑤ 인절미가루 야채모듬?


이걸 뭐라고 해야하지..?
아무튼 인절미가루에 야채가 막 섞여있어요
쌈싸먹을때같이 먹으니 별미더군요
비린맛도 잡아주고
야채니까 더욱 건강해져서 기분도 좋고
게다가 양이 정말 어마어마 하더군요
야채는 먹어도 먹어도 양이 남았어요 ㅋㅋ..👐🏻

⑥ 마늘 고추 상추 깻잎


이건 기본이구요
요즘 상추가 금값이라 금추라던데
전화로 많이 달라고하니 양을 정말
실하게 주시더라구여
어필해서 팍팍 받으세요!!

X⑦.. 아니 이건 제가 삿구요 생탁♥

술이 빠질수없죠
회에는 소주이지만
막걸리조합도 기가 막히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생탁 너무 맛있습니다.
정말
기가 맥혀요 기가!

이제 슬슬 주인공 등장하셔야죠




⑧ 아나고 소자


아나고 형님 등장했어요.
생각보다 양이적어보여서 엇?!
했지만 정말 아나고가 먹다보면
양이 정말 많음을 느낄수 있더라구요
양이 제법 실해요!
아나고 맛은 설명굳이 안해드려도
너무 맛있는거 잘 아시죠?

일단 막걸리 한잔 하구요


시작하기전에 막걸리 먼저 한잔하구요

그다음에

아나고 투입!


아나고 초장에 투입시켜 주십니다.

아~~~~ 정말 기가 막혀요 기가!!

너무 맛있습니다😭


비리다싶으면
깻잎 마늘 고추 조합으로 비린맛 싹 잡아주시면서
매콤한맛 더하면 더욱더 맛있으니까
기호에 맞게 맛있게 드셔주세요😻

본 포스팅은 먹다보니 너무 맛있고 너무 잘시킨거같아서 직접 사먹은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