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은평구 떡볶이맛집에 다녀왔어요. 가래떡 밀떡 다파는곳!!



가래떡 먹을가

밀떡 먹을가

한곳만 고를수 없다면..


우할떡 녹번점


우리할매 떡볶이 녹번점이에요.

요즘 유명한 프렌차이즈죠?

처음가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가래떡 2개! 밀떡 1개

정말 여러가지로 다 시켜봤어요 ㅋㅋ

다 먹고 싶더라구요😁

진짜 맛있어서 특히 가래떡이 너무 찰져요


메뉴표


세트 메뉴도있어요

뭘 먹을가? 고민일때 그냥 간단하게 세트메뉴

시키면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순대를 엄청 좋아하지는 않는터라

개별로 시켜먹었어요😁



너무 이쁘게 나와서 서로 사진찍기 바빳어요 ㅋㅋ

눈꽃치즈는 1000원이면 추가로 가능한데

올린거와 안올린거의 맛의 차이가 느껴지더라구여

개인적으로 전 올린게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순대도 너무 찰지고 맛있더라구요 ㅋㅋ

가게도 정말 깔끔하고 홀도이뻐요!



제공해주는 집게와 가위로 다 잘라버렸어요

가래떡 크기가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추가로 시킴

치즈볼과 각종 튀김세트에요!

개인적으로 핫도그가 너무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핫도그 정말 강추에요 너무 맛있었어요!😁

새우튀김도 너무 속이 실해서

잘라서 떡볶이 국물에 퐁당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



치즈볼도 가루랑 묻혀져있어서

정말 치즈가득 맛있었어요😁

치즈볼은 4개에 3천원입니다 ㅎㅎ





계란은 완전히 으깨먹는거 아시죠?

너무 맛있었어요

떡볶이 계란이 없다면 너무나 실망스러운거죠



녹번점에서 정말 맛있게 가래떡 밀떡

먹고 왔어요

여러가지 메뉴가 정말 많으니까 꼭 가보셔서

드시고 오시길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