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코로나19] 코로나 예방수칙 이대로 괜찮은가?

안녕하세요~
티키타카 티키 예요!👋

오늘은 조금 무거울수 있지만
코로나19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해요

코로나 19가지금 무서운 속도로 번지면서
2.5단계까지 격상되고 연장되고 있습니다.
(중국은 코로나종식 선언하면서,
증시가 상승하니 아니러니 하네요😑)


꽤 오랜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백신이 나오지 못했는데요.
(저는 영화에서처럼, 바로 나올줄 알았어요)

그래서인지 주식시장에서도
백신 임상 실험이 성공되었다는 소식이 들리면,
그 제약주식이 폭등하기도 했는데요



빨리 마스크 없는
여행다니는 세상을 살기위해서는
코로나 종식만을 기다립니다.

코로나 종식은 제가 할수 없는 부분이니,
예방에 도움이 되는 자료 3가지를
공유하고자합니다.

먼저 첫번째,

정부에서 가장 중요하게 강조하는 마스크!!

마스크걸이도 생기고 마스크는 이제
생활 필수품이 되었는데요~

마스크를 오염으로 부터
방지하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종이 봉투 입니다.

간단하쥬??

두번째, 손씻기 입니다.
이건 너무 다 기본적으로 알고있지만
다시한번 공유 드립니다^^

 

 

마지막으로는,
손세정제 입니다.

손세정제는 정말 다양하게
판매가 되고있는데요~~

 

 

두가지를 꼭 확인하고
소독제를 고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는 생활화 합시다!!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