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사천여행 1일차-2 와인갤러리, 나인뷰 카페 사천홀


[카카오맵] 와인갤러리
경남 사천시 곤명면 경서대로 3552 (곤명면 신흥리)

http://kko.to/IGTh7mH4o

와인갤러리

경남 사천시 곤명면 경서대로 3552

map.kakao.com

숙소에 짐을 풀고
와인갤러리로 향했다

와인갤러리 입구



유럽여행에서는 필수투어가
와인투어인데 한국에서도
와인갤러리가 있어서 기대만땅


다래와인갤러리
10시~19시

우리는 여섯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다

코로나로 문닫는 시간이 변동될수있으니
조금 일찍가는걸 추천한다

먼저 도착하면 친절한 주인분이
와인시음회를 해준다

도수가 없는 스위트와인 이랑

키위와인 을 먹어볼수있다


와인동굴 내부


나는 운전을 해야되기때문에
남자친구만 스위트 와인만 먹었는데

키위와인이 더 향이 풍부하다고 했다


보통 포도로만 와인을 먹어봤는데

키위와인은 처음이라

더 새롭고 좋았다

그래서 와인 한병을 샀다 ㅎㅎ

해산물이랑 먹어야지!!


와인병꾸미기


와인병꾸미기는 이번 여행에서
내가 꼭 하고싶었던 투어였다

추억을 만들기에 딱 좋은 코스이기 때문이다


와인병 꾸미기 할때는
이렇게 잉크팬을 준다

팬을 가지고 꾸미는 건데
분명 그림은 내가 더 잘 그린것 같은데
완성된걸 보니
글씨가 이쁜 남자친구가
더 잘만든것같다 ㅠㅠ


짜잔!!이렇게 이쁜 완성품이 나온다!!ㅎㅎ


코로나 시국에 신혼여행 일정에
와인갤러리를 추가한다면

특별한날 값진 추억을 만들수있어

강력추천 한다👍


통로가 엄청 크다.

한여름 날씨이지만 동굴이라서
무척 시원하다.

포토존

우리가 생각한 나름의 포토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