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남해,사천 여행1일차-1 솔직리뷰(케이블카, 배말칼국수) ※추억저장소 개인사진 주의



2021년 7월 15일

서울 -> 사천

6시반쯤 나와서 휴게소 들려 사천에 도착하니 12시

※코스 : 해상케이블카 -> 입실 -> 와인갤러리

🌿해상케이블카 도착

제원이다.



가격은 15000원(레드) 할인받을수있는 직업군과, 백신 완전 접종자는 3000원 할인 된다.

(저희는 2차접종자라 할인을 받았습니다.)

아! 참고로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가성비라고 느껴질것이다.분명!

25분의 케이블카 왕복은 정말 알차다!


눈감고 자고있네..

바다케이블카는 각산으로도 올라간다.
각산에서는 전망대를 구경할수있다.
아주좋아

추억저장소
불펌을금지시 한다.


케이블카 산 상단에서 잠시 내려서 포토스팟에서 사진을 찍을수있다.

케이블카 경치

케이블카 정말 알차다😁

돈이 정말 아깝지않게 정말 잘만들었다.

국내에서 가장안전하고 무진동이라고한다.

꼭 느껴봤으면 좋겠다.

배말칼국수


해상케이블카
를 타고나면 도보 10분거리에
경남 사천에서 가장핫하다는 맛집이있다.
'배말칼국수'


톳김밥을 추천하고 싶다.

'톳이 이렇게 부드러운가?'
느낄수있을정도로 엄청부드럽고 맛이좋았다.
전혀 비리거나 그런 느낌이 1도 없었다.


배말칼국수의 주관적인 점수로는
10/10점이다.
칼국수도 엄청 얼큰하고 약간 너구리느낌이 나긴나지만..



가격표
실내


정말 정갈하고 맛있었다.
평일 런치시간을 피했어서 사람도없어서 좋았다.


사천여행 1일차-1 (오전편)
오후에는 사천에서 숙박 입실과 와인갤러리, 그리고 저녁을 먹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