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티키타카 거제도-부산여행기록] [1일차]거제도 -바람의언덕 , 장승포

안녕하세요😀

티키타카 티키입니다^^

 

여행다니기위해 열심히 돈을 버는 저는 

코로나로 해외도 못가고,😥

국내여행지를 고민하다가,

남자친구 고향인 부산을 휴가지로 잡았어요!

 

휴나인(5일휴가)으로

거제도- 부산으로 다녀왔습니다.


 

1일차 일정

김해공항-부자집 돼지국밥-카페과르네리 -장승포근처호텔-폴리스낙지(낙지집)-119얼큰이(치킨집)

 

설레이는 여행의첫날!! 목적여행지는 거!제!도!입니다.

저희는 렌트하고 보니 한시가 지나서,
공항근처에서 맛집을 찾아 점심을 먹었어요!
점심메뉴는 바로바로 돼!지!국!밥!
야~~호!!

정말 먹어보고 싶은 메뉴였어요!!

 

부자집돼지국밥 부산 강서구공항로791번길 11(우)
주차가능
매일 06:00 ~ 21:00
tel051-941-3589
맛 ★★★☆☆

 

저의 첫 돼지국밥은

 부자집 돼지국밥이예요!!

순대국이랑 비슷하지만

더 깊은 맛이 있고,

생각보다 맛이 깔끔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 음식점자체가 깔끔하고

반찬들도 정갈하게 나와서

타지역사람인 저에게 안성맞춤 이였습니다.

추천추천!!

 

맛있게 먹고,목적지 바람의 언덕을 향해 고고싱 했어요!!

거제도는 섬이 참 이뻐서

가는 길이 참 이뻤어요!

 

열심히 한시간 반정도 달리다보니 

바람의언덕에 도착했어요!

 

 

 

저기 멀리 보이는 곳이 바람의 언덕이예요

 

저희는  바람의 언덕을 갔지만

너무 더워서 사진도 안찍고,

마음만 상해서 왔어요...

여름의 거제도는 너무 더워요 😰

 

바람의 언덕 주차장근처에 카페과르네리에 갔어요!

 

 카페괴르뇌리 경남 거제시 남부면해금강로 113
055-638-2777
주차가능
분위기 ★★★★☆
맛 ★★★☆☆

일반 빙수를 시켰는데 팥이 다 소진되었다고

망고빙수로 업그레이드 해줬어요 ㅎㅎ

기분이 좋아져서 같이 셀카도 찍었어요😆

 눈누난나

 

 

맛있게 빙수를 먹고 내일 외도를 위해 장승포로 이동합니다!

외도를 갈수있는 항구가 여러곳이 있는데,

저희는 부산과 외도와 바람의 언덕 사이에 있는 

장승포로 장소를 정했어요!

 

(저희는 숙박을 예약 안하고 와서

장승포 근처 호텔로 당일예약을 했어요!!)

 

호텔에 짐을 풀어두고,

장승포는 낙지가 유명하다고 해서,

폴리스 낙지집으로 갔어요!!

어둑어둑해져서 간판을 못찍었는데,

낙지가 경찰옷을 입고 있어요 ㅋㅋ

 

남자친구가 치킨쟁이라

치킨배를 남겨두자고 해서

저희는 낙지정식을 시켰어요

 

 폴리스낙지
경남 거제시 신부로1길 12지번장승포동 283-17
055-681-8600
주차가능
매일 10:00 - 21:00
맛 ★★★★☆


여기 낙지집은 찐입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저는 치킨안먹고 낙지 더 시켜먹고 싶었어요ㅋㅋ

밥도 야무지게 비벼서 먹고

 

남자친구가 기다리고 기다린 치킨집에 가서
치킨을 테이크아웃 해서 숙소에서 먹었어요!!

비쥬얼이 딱 맛집이죠??
가격도 1만원이고
매콤 짭조름하니 맥주와 딱👍
가성비 갑의 치킨이예요!!


얼큰이119
경남 거제시 장승포로 22
055-682-5119
매일 16:00~03:00
맛 ★★★★☆

장승포에서 야식먹구싶다
하시면 119얼큰이 추천입니다😆😉

글을 읽으면서 느끼셨겠지만
이글은 내돈내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