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신금호, 금호 국밥집 '금호동 순대국' 단돈6천원 우리 금순이 먹으러 가자~~


안녕하세요 ! 티키타카의 타카에요🌝

오늘 먹을 음식은요!
한그릇 뜨끈하니 먹으면 크~~으 하고 좋을텐데의 주인공 "국밥" 이에요~!

제가 살고있는 신금호에는요 맛있는 숨은 음식집들이 정말 많아요 그중에서도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좋고 가볍게 오기좋은 우리동네 맛집
<금호동순대국>
주차 : X
운영시간 : 평일 11:00 - 10:00
주말(휴무)
가성비 : ★★★★☆
접근성:★★★★★

국밥 초역세권 (국세권)

신금호는 어느출구를 나와도 비슷비슷하지만
3번출구로나와서 쪼금만 올라오면 바로 보여요 ㅎ


금순이를 소개할게요 ! 🌝 (금호동순대국)

제가 부산사람이라 잘은 모르지만
since 1975년이라고 간판에 써져있는거보면
아주 고유한 역사를 자랑하는 음식집인거같아요.
저는 since2018년 부터 먹었어요 ㅎㅎ

집에서 출출할때 순대를 포장해서 가기도 하지만
혼자서 자취하는 저는 출출함을때우기위해 국밥집에 자주와요!

항상 맛있게 먹는 음식집이에요!

순대국밥 6,000원 실화냐...? 2020ver

2020년도에 순대국밥 6천원 실화인가요?
사장님 인심 메뉴판보고 소개끝났습니다.
양이적을거같으면 곱빼기 8천원도 있답니다.


자 여기서 메인반찬 소개들어갑니다.

깍두기 ( 말해뭐해!!)
김치 말해뭐해2

국밥에서 깍두기 김치 빠지면 너무 서럽고 없으면 맥빠지죠?
국밥 나오기전에 저는 깍두기 자그작 자그작 하면서 국밥기다립니다 ㅎㅎ

두둥탁
드디어 6천원 국밥등장

크.. 야들야들한 살이랑 고깃점이 많아요
새우젓 살포시 흔들어주고 야무지게 후후 불어서 한입 먹어주면 이곳이 천국입니다.
대낮에 11시에 왔는데 이미 거의 만석이구요.
낮부터 소주한잔이 땡기는 국밥입니다 ㅎㅎ

자는 자타공인 국밥충인데 집근처에서도 간단히 먹을수있는 금호동순대국 너무나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