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서울/내돈내산] 상수, 합정, 홍대 삼겹살/목살 찐맛집 강추 "서울돼지구이"


안녕하세요 티키타카의 타카에요!!🌝

오늘은 서울 상수에있는 '서울돼지구이'라는 집에 왔는데요!


🚩장소는 상수역 ④번출구 5분거리에있어요

위치는 상수역에서 엄청 가까워서 금방 찾을수있어요!
상수역에는 유명한 카페가 많죠
고기먹고나서 기분좋게 이쁜카페 돌아다니는것도 찐 코스 짱일거같다는 ㅎㅎ..

두둥탁!!

간판 갬성 요즘 다들 이 갬성아시죠?
제 눈에만 힙해보이는건가요? ㅋㅋㅋㅋ

저희는 삼겹살, 목살, 김치찌개, 쫄면, 벌집 껍데기를 주문했는데요!

<메뉴표 참고>
삼겹살 3인분 주문시 껍데기를 서비스로 드려요
저희는 목살1인분 삼겹살2인분 시켰는데 껍데기를 공짜로받았어요, 대충 3인분 맞추면 될거같아요!

새콤달콤 쫄면이 5천원인데 굳이 쫄면을 구매하지않더라도 사장님이 쫄면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사장님최고!!!🙇🏿‍♂️)

유튜브에서 이미 맛집 홍보로 유명한 세끼먹는 김사원 김사원세끼 유튜버의 영상을보고 처음으로 찾아간 맛집이였어요!

그때 당시에는 오겹살로 홍보했었지만 저희가 갔을때는 삼겹살로 바뀌었더라구요

하지만 그 삼겹살의 굵기와 육즙은 오겹살과 버금갈정도로 굵고 맛있었어요!!!

📌목살 / 삼겹살

(feat, 거친 타카의 손)
<쏴리 질러!!!!>
육즙 실화냐? 라는 소리가 절로나오는 비쥬얼이에요.
진짜 입에 고기를 머금으면 물이 뿜어져나옵니다.
입안에 육즙 500ml 폭팔했어요!

also 얼쏘, 또한! 고기는 굵어야 제맛인거 국룰인거 아시죠?
대빵 굵습니다 제 머리통만합니다.


<김치찌개>

<아닛! 8000원짜리 찌개에 고기양 실화야?>
저는 이집에서는 김치찌개를 꼭 주문하라는 말을 들었어요.
마침 저희가갔을때 비도왔고 날씨가 우중충해서 뜨~~끈한 김치찌개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김치찌개를 주문했지 말입니다~!

김치찌개 재료는 간단했어요 김치와 고기
맛도 우리가아는 그맛!

맛은 원조가맛있다고 딱 원조의 맛이라서 뜨~끈한 밥한공기 주문해서 뚝!딱! 밥말아먹었어요

다시 생각만해도 배부르다!!


<Service>
🧩쫄면


서비스로나온 쫄면과 벌집껍데기
와~~~ 쫄면이 서비스로 나올지는 생각치도 못했다구! 두둥탁
쫄면이랑 고기싸먹는건 국룰인거 다들 아시죠?

찐한 새콤함과 야채를 곁들여서 아삭아삭하게 육즙가득한 삼겹살을 입안에 넣어주니

아닛!? 너무 맛~~있는거아니야아아

🧩벌집 껍데기
and 인절미가루

이런 벌집껍데기 비쥬얼 보셨나요?
진짜 벌집같지 않나요? 꾹꾹 눌러서 불향을 아그작 아그작 완전~~~!

진짜 껍데기 꼭드세요 3번드세요 강추!
너무부드러워요

소스를 곁들이면 아후~~~ 말이안나옵니다 그냥 여친이랑 말도안하고 뚝딱먹었어요!!!



<후기 / 총평 / 별점>

"내돈내산"이니까 저 정말 무심하고 단호하고 센치하게 평점을 매기자면
★★★★☆
별4개를 드릴가해요

별3개이상이면 그냥 맛있는거에요 ㅎㅎ

강추강추강추입니다.
홍대 상수 합정에서 고기먹고싶다?

이 집 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