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힙지로] 주말에도 핫한 만선호프

안녕하세요
티키타카예요!

오늘은 이전에 가보았던
을지로에 있는
만선호프를 소개하려해요


위치는 을지로 3가
4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노가리 골목안으로 들어오면
바로 만선호프가
있습니다

저희는 5시 30분쯤에
도착해서 사람들이
없을줄 알았는데

QR체크인 하고 들어가니
(QR코드는 필수입니다)


1층이 꽉 차서
2층에서 먹었어요!!

2층도 사람들이 정말 많죠??
역시 힙지로!

사실 이곳은 힙해진지가
얼마 안되었다고 해요

이곳 일대는 노가리를 파는 호프집이 모여 있다고 해서
노가리골목이라고도 불리는데

원래 이곳 상권들이 2010년 초까지만 해도
노년 단골들이 찾는 곳이었어요


그러다가 2017년 노상이 가능해지면서
근처에 직장을 다니는 분들이 퇴근 후
맥주 한잔하러 오는 곳으로 관심을 받게 되면서
작년부터 만선호프가 점점 확장되어
지금은 20-30대가 찾는 핫플레이스가 된거죠!!


(노가리 가격이 정말 저렴하죠?)

저랑 친구은 둘이라서

만선호프 대표메뉴인
노가리와 마늘치킨
생맥두잔을 마셨습니다


마늘치킨은 반마리도
판매하더라구요!!
반마리라니!!
치킨에 대한 예의가 아니죠!!
양을 보니 반마리 시켰으면
서운할뻔했어요!!

마늘치킨은 역시 한국인은
마늘이에요!!

바삭하게 튀겨진
옛날통닭위에
마늘소스는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달콤하고 개운합니다❤️

역시 치킨은 늘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노가리가 정말~~~
짱맛입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걸까요...?)

매콤한 소스와 마요네즈의
조화는 역시..최고입니다!!

저 소스느 정말
어디에 찍어먹어도
맛있을것같아요

노가리 깐다는 말이
괜히 있는말이 아니더라구요!!

노가리 찢으면서
얘기하니

이조화는 정말이지
맥주랑 찰떡이에요!!

마늘치킨과 노가리 강력추천이에요❤️

저는 주말 이른 저녁에 갔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평일에는 핫한줄 알았는데,
주말 이른 저녁에도 이렇게 핫합니다!!)

어렸을때의 대학교 축제 느낌이랄까요??

코로나로 음식점을 정할때
환기걱정을 저도 모르게
마니 하는데

이곳은
환기로 문이 활짝열려 있으니!!

그래도 마스크는 필수!!
개인 위생은 철저히 해야겠죠??

빨리 코로나가 종식 되었으면 좋겠어요

문을 계속 개방하고 있으니
혹시,가시게 된다면
옷은 꼭 따숩게 입으세욥!!